안젤리나 다닐로바 몸매 키 움짤



여신 중에 여신 안젤리나 다닐로바

러시아 국적의 이 소녀는 정말 한국

에서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모델같이 큰 키에 큰 이목구비는 남성

분들이 환호할 만한 미모를 지니고 있

습니다


무엇보다, 이상형이 우리나라 사람이라

니... 괜히 내가 만날 건 아니여도 ... ㅋㅋ



이렇게 큰 눈망울을 가지고 있어서

보호본능을 자극 하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하지만, 이런 귀여운 행동도

서슴치 않고 하다보니

더 이뻐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모델 처럼 정말 큰 키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176cm........

나랑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양인이기 때문에 확실히 체구는

우리나라 사람들보다는

큰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한국에서는 TvN 방송인

바벨250에서 처음 활동 한 것 같은데요



거기서도 미모 팡팡 터지면서

이기우와 핑크빛을 연출해 내며

많은 남성분들의 질투?를 받기도 했어요



인스타 여신으로 자리 잡았었는데

방송한번 타고 나서는

그 미모가 더 빛나는 것 같아요



그 어렵다는 맥심 모델로도

이번 3월달에 나왓다고 하는데



정말 심쿵하게 하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앞으로 한국 활동도 많이 많이 해서

자주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