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하남스타필드 매장 방문 후기

 

스타필드는 처음 가봤는데 이번 기회에 방문할

기회가 생겼네요. 생긴지가 얼마 되지 않아 그런가

참 깔끔하게 잘 만든거 같습니다.

 

오늘 가려는 테슬라 매장은 오늘 오픈했구요

2층 제너시스, BMW 등의 매장들과 함께 있어요

 

 

할리 데이비슨,

어렸을 적 타는게 꿈이였는데 ㅋㅋ

 

 

미니 매장과 BMW 매장은 같이 붙어 잇더라구요

 

 

옆으로 쭉 돌아서 테슬라 매장을 찾아가 보니

낮 시간이라 그런가 사람이 많긴 햇는데

엄청난 인파는 아니였어요

 

그리고 모델S 한 모델만

색상 두가지로 흰색, 빨간색만 들어와 있었어요

 

 

최고 속도 250 km 에 제로백 4.4초

가격은 121,000,000원

크아~ 가격이 정말 후덜덜 허더라구요

전기차가 제로백은 정말 빠르던데

스파크 EV 가 기회가 되서 한번 타봤는데

스파크도 정말 엄청 나더라구요

 

 

전기차인 테슬라는 부품이 일반 차량에 비해

조금 들어간다 그러더라구요( 직월 曰 )

그래서 앞 부분에도 공간이 많기 때문에

물품을 보관 할 수 있는 트렁크로 공간 활용을 한다네요

 

 

라인은 확실히 잘 빠졌네요

흰색과 빨간색만 확인 할 수 있어서

아쉽긴 하더라구요

 

 

트렁크 공간은 생각보다 넓었어요

중형차 정도의 트렁크 크기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 방송하는 기자분들도

많이 오신 것 같더라구요 ㅋㅋ

 

 

메인 디스플레이 창

네비, 블루투스 , 스케쥴, 핸드폰등 깔끔하게

잘 보이는 화면입니다. 터치도 굼뜨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런 걱정 없이 잘 터치 되더라구요

 

 

화려한 옆라인도 이쁩니다

캐릭터 라인이 잘 들어가 있고

저 손잡이가 물건입니다.

차량 내부에서 디스플레이 창에

차량 관리 하는 부분이 전부다

들어가 있는데 문을 잠그면

손잡이가 안으로 들어간다는..... ;;

 

 

휠은 21인치, 컨티넨탈 타이어와 합주를 이루구요

옵션... 으로 추가로 할 수 있는데

가격이 3백이상....ㅋㅋ

 

 

썬루프도 종류는 옵션 종류가 2가지더라구요

매장 차량 옵션 가격은 3백만원 이상~~

 

 

차량 내부 프레임 입니다

일반 차량 들과 다르게 프레임과 프레임 사이가

뚫려 있지 않고 막혀 있습니다

상시 4륜이고, 엔진이 아닌 모터로 돌아가기

때문에 확실히 공간은 많아 보입니다

 

 

테슬라 모델 S 빨간색 모델

옆에 빨간색 구두 신으 신 분하고

뭔가 어울리네요 ㅎㅎ

 

 

빨간색 모델에는 다른 휠이 장착 되어 있어요

타이어는 똑같은 컨티넨탈 입니다

 

 

충천 컨버터 인데요

케이블을 그냥 꼽기만 하면 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전면도 날렵하게 잘생겼네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내부에 오래 앉아 잇기가

눈치 보이더라구요

좀  상세하게 보고 싶었는데 ㅜㅜ

 

 

색상도 빨간색과 흰색은 추가 금이 들어갑니다

 

 

계기판 내부 입니다

차량을 터치 해보니 터치는 안되는거 같은데

키가 없어서 정확히 확인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차량 문이 열렸는지 전부 확인이 가능하네요

 

 

충전은 두 가지 방법이 있더라구요

고속 충전과 일반 충전인데

고속충전을 하려면 또.. 추가로 옵션..

옵션을 전부 넣으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전기차가 아무래도

유류비는 확실히 절약이 되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면 하루 170km 주행시

1년 유류비가 무료 10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유류비는 평균이라고 나와 있는 1693원 넣었구요

좀 많이 키로수를 넣었지만, 경기도에서 서울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전부 이 디스플레이 창에서 조작이 가능합니다.

차량에 버튼이 없는게 정말 혁명이네요

이렇게 깔끔하게 보일수가.........

확실히 많은 분들이 구입할 지는 잘 모르겠지만

혁명은 혁명인것 같습니다.

 

테슬라 하남스타필드 매장 방문 후기 였습니다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