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쉽 구축함의 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드 오브 워 쉽 구축을 탓는데요

구축함은 월드오브워쉽에서 전장 가장 선봉이라고 볼 수 있더라구요

 

전장으로 떠나기 전의 아름다운 바다와

물결에 비치는 햇빛이 정말 아름답네요

폭풍전야가 따로 없죠

곧 사방에서 어뢰와 수십발의 포탄이

떨어질텐데 말이죠 ㅋㅋ

 

 

전장 상황을 보아하니..

3 곳의 거점이 있고, B 거점을 중심으로

여러 섬들이 떨어져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제 위치상 가장 가까운 C 거점을

점령 하기로 하고 달려갑니다

 

 

적 구축도 C 거점을 향해

저 처럼 달려 오는 적이 있을 것 같아

어뢰를 미리 발사할 계획을 세웠어요

 

 

어뢰를 먼저 보내고 뒤 따라가는 모습입니다

역시나 적 구축이 제가 예상한 방면으로 왔으나

어뢰에는 맞지 않았고, 회피 기동을 하느라

포탄을 쏘지 못하고, 다른쪽으로 도망도

못가고 저희편 순양함과 전함의 함포에

녹아버렸어요!

 

 

그래서 C 거점을 확보 하고,

뒤로 돌아가 우리편 전함을 괴롭히는

항모를 잡아보기로 결심합니다.

아직 4티어인 이소카제를 타고 있는데요

어뢰는... 역시나 어렵네요 ㅋㅋ

 

 

쭉쭉~ 가다보니 항보가 저기 맨 끝

섬 뒤에 숨어 있더군요.. 조용히 다가가

어뢰를 발사 했으나... 가만있는 적도

못 맞추는.. 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아시아 섭이라서 채팅은 안하고

그냥 혼자 뜨끔.........

 

 

항모를 잡아 내고, 침몰하고 있는 배를

살짝 찍어 둡니다 ㅋㅋ

딜은 많이 못했지만, 그래도

구축이 어뢰없이 저 딜 내기가

쉬운게 아니라요~!!!!!!!

 

월드오브워쉽 구축함으로 기분좋은

승리를 따냅니당!

경험치도 맘에 들어요 ㅋ

 

'월드오브워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 오브 워 쉽 항모 류조 1일째  (0) 2017.03.26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