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몸매 레전드 움짤

 

인기가 하늘을 치솟고 있는

레드벨벳 슬기

몸매도 몸매이거니와

댄스 실력이 장난 아니래여

 

 

레드벨벳 메인 댄서라 그런가영 ㅋ

슬기는 매력적인 고양이 상에

몸매도 정말 쭉쭉 빠졌네여

 

 

섹시 컨셉 그룹이 아닌데도

몸매 좋은게 느껴지는건

역시나 타고나야 되는거겠죠?

 

 

슬기는 다른 멤버들 보다

춤 출때 확실히 느낌이 다르더군요

뭔가 자신감이 더 보인다고 해야 될까요

 

 

특히나 레드벨벳 노래는

뭔가 중독성이...

이상하게 자꾸 찾게 되던데

누가 음악에 약탓나봄 ㅋㅋㅋ

 

 

미모로는 아이린이 탑이지만

몸매로는 슬기가 탑인거 같애여

 

 

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규현이

연습생시절인 슬기에게

흑심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인 얼굴이네요

 

레드벨벳 슬기 몸매 레전드 움짤이였습니당~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