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 1.7 노블레스 스페셜 중고차 깔끔합니다.


봄~비~ 가 기분 좋게 내리네요

미세먼지도 이로써 좀 사라지겠죠?


이번에 창원에서 직접 데리고 온 

스포티지 1.7 노블레스 스페셜

풀옵션 차량입니다ㅇㅇ

키로수도 4천키로밖에 안 뛴 녀석이라

신차를 구입하시려는 분들도

많이 보실 것 같은 녀석이네요




전면은 기아 특유의 시그니쳐 그릴과

LED 안개등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디자인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기아의 패밀리 룩이 아닌가용

어디서 많이 본 듯 한 테일램프



스포티지는 1.7과 2.0 두 가지 엔진으로

되어 있는데 1.7은 요즘 추세인 다운사이징으로

세금은 낮추고 출력은 높인

경제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포티지 1.7 노블레스 스페셜 중고차

키로수 4185km  완전 신차나 

다름이 없는 중고차에요

이런 녀석은 나오면 바로 팔린다고

봐야 됩니당 ~



네비게이션도 A/S 걱정없는

순정이고, 후방카메라도 같이 껴있으니

주차 할 때 도 문제 없겠죠?



아래 쪽에 통풍시트와 열선시트

그리고 핸들 열선까지 같이 들어가 있고

듀얼 독립식 에어컨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맞추었구요

깔끔한 인포메이션과 버튼 위치가

보기 좋네요



기어봉 아래로는 오토파킹브레이크와

전자식파킹브레이크, 드라이브모드를 조정할 수 있는

스위치가 달려 있는 스포티지 1.7 중고차



버튼식 스마트키도 깔끔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하이패스 룸미러가 장착된 스포티지 1.7 중고차



파노라마 썬루프까지 들어가 있어서

이제 곧 좋아지는 날씨에 드라이브 갈때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지요? ㅎㅎ



요즘 날씨도 좋아지고 가족 분들과

나들이도 많이 가는데 찾으시는게

바로 SUV! 스포티지는 국민 SUV 라 할 수 있을 만큼

예전부터 잘 팔렸던 모델이에용


이상 스포티지 1.7 노블레스 스페셜 중고차 였습니당~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