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동 맛집 행운돈까스


벚꽃이 이쁘게 핀 정말 날씨 좋은 하루였어요

저번주에 다녀왔는데요, 이렇게 날씨가 

좋았었네요


이렇게 행운돈까스 옆에는 벚꽃이

이쁘게 피어 있어요

바로 옆이 공원이라서 밥먹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



예전에는 기사식당이였던거 같은데

지금은 이렇게 깔끔하게 행운돈까스

간판이 보입니다, 주차장은 정말 좁아요

그래서 저희도 길가에 대고 먹었는데

주정차 단속 차량이 많이 다니니

차는 안가져 오는 편이 괜찮을 것 같아요



여러가지 많이 팔아요

저는 돈까스만 생각하고 왔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안 봤는데

깔끔하게 이쁘게 잘 정돈 되어 있죠?

여성분들도 많더라구요



장안동 맛집 행운돈까스 메뉴



저는 덮밥 세트로 먹었는데요

불제육덮밥과 돈까스 

8500원짜리, 그리고 같이 간 일행은

김치볶음밥 돈까스 셋트



처음에 기본적으로 이런 스프가

나와요, 맘에 듭니다 ㅋㅋ

맛도 예전에 저 어렷을 적에

아프면 부모님이 해주셨던

그 스프맛이에요.. 오뚜기 알죠? ㅋㅋ



기본 셋팅은 이렇습니다

깍두기 단무지 그리고 미소된장



제육덮밥과 돈까스 비쥬얼은 이래요

불 맛이 강한 제육덮밥 입니당

돈까스는 맛이 괜찮아요



또 제가 원체 많이 먹는 편이라서

돈까스 하나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안에 고기도 두툼하고 점심 식사로

먹기엔 좋습니다!


장안동 맛집 행운돈까스 였어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