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젠 나이를 먹었음인가..

점점 걸그룹들을 새로 알게 되는..

러블리즈 케이는 그 중에서도 정말

애교 스러운 외모, 표정, 미소를 

가지고 있는 정말 그룹 이름처럼

사랑스러운 소녀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한번 움짤로 살펴 볼가여?



코디도 러블리즈 케이에

참 잘어울리는 옷을

입혀 논거 같져? ㅋㅋ



이게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간질간질~와아아아~ ㅋㅋ

그냥 표정 자체가 애교 넘치네요



몸매도 물론 아직은

앳되 보이는 몸매 지만

언제 변신할지는 모르죠



워낙 걸그룹들이 요즘엔

갑자기 몸매 변화도 크고

워낙 자기 개발들을 잘 하니깐요



뽀얀 피부는 러블리즈 케이를

좀 더 돋보이게 해주는

정말 귀한 레어템이 아닌가 ㅋㅋ



특히나 입꼬리가 정말 이뻐보이는

러블리즈 케이!

입꼬리도 케이의 애교를 

한층 더 뽐내게 해주네요



아직 케이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점점 알아가면서 움짤도

많이 만들어 보도록 할려구요 ㅋㅋ


러블리즈 케이 애교 몸매 였어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