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몸매 움짤 황금 골반


청순한 외모에 완전 반전있는 몸매

를 가지고 있는 강민경. 


걸 그룹 몸매 탑 10에 들정도로 

개인적으로다가 뛰어난 몸매를 뽐내는

연예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당


인스타 보면 크게 운동하는 사진은 

잘 안보이지만, 타고난건가............




뭐 그냥 걸어만 나와도 

워낙 비율이 좋으니;;

어머어머 소리가 절로 남 ㅋㅋ



전신 몸매 움짤은 특히나 

더 대단해 보이는뎅

키도 작은 편이 아니라

자칫 잘못하면 골격이

커 보일 수 잇으나



우리 밍키양은 절대 그런

굴욕은 느껴지지 않는다는거



워낙 골반이 황금골반이라

몸매가 드러나는 미니스커트가

특히나 잘 어룰린다고 생각이 됨



성격도 활발해 보이고

술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많이 알려져 있죠

술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없다는거 다들아시져? ㅋㅋㅋㅋ



그냥 서잇기만 해도 

강민경 몸매 움짤을

확인 할 수 잇슴다



진짜.. 하늘에서 내려왔나봄...

어쩜 이렇게 이쁘고 사랑스러울 수가!!



특히나 미에로화이파벵 나온

이 호피 미니스커트가

강민경 몸매 움짤을

확실히 빛내주는 작품!!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