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페이스리프트 사진 유출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쏘나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사진 입니다.

이름은 쏘나타 뉴라이즈라고 하네요

기존 쏘나타들에 비해 쉐보레와 sm의

강세로 한물 갔다는 평가를 받는

쏘나타의 재 변신이 과연 자동차시장에서

어떤 평가를 받을 지 궁금합니다.

 

 

후면은 마치 아바....아반떼를 닮은 듯한

왜 급이 내려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여튼 번호 판은 트렁크 밑으로 내려가

있어서 좀 더 스포티한 모습을 보여주긴 합니다만

뒷 모습은.. 음.. 글세요

 

이런 모습인데, 정말 비슷하군요

현재 시장 상황에서는 디자인만 살짝

바뀌어서는 쉐보레의 말리부와 sm의 sm6를

누르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그냥 택시용일까요...??

 

아쉽습니당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