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28 라운드 리버풀 vs 번리 골 장면

 

리버풀의 홈 구장인 안 필드 경기장에서 열린

28 라운드 경기

 

수비적으로 나올 거라 예상 햇었는데

제 예상을 완전 뒤 엎고 같이 치고 받으며

정말 재미 잇는 경기를 햇네요

리버풀은 빅클럽이라 불리지만

스쿼드가 얇은게 정말 아쉽네요

전 경기와 피르미누만 빼고

동일 스쿼드로 나왔더라구요

 

전반 7분경 번리의 로튼이 얼리 크로스로 수비라인을

완전히 무너트리고 반스가 다이빙 하며 정말 멋진 골을

만들어 냅니다

 

 

전반이 끝나 갈 무렵 리버풀에서도

바이날둠이 혼전 상황에서 침착하게

골을 밀어 넣으며 원점을 만듭니다

 

 

리버풀은 리더 핸더슨이 없을 때

찬이 해주네요 대략 30m 정도 될 듯 합니다

이 날 경기장에 비가 와서 잔디가 미끄러웠는데

그 부분을 이용 한 엠레 찬의 구석으로 정확히

빨려 들어가는 중거리 슛

이 골이 결승 골이 되었네요

 

 

리버풀은 이 날 승점 3점을 기록하며

리그 4위를 수성했고 5위 아스널과는 승점 5점 차로

달아 났습니다. 3위 맨시티와는 승점 1점으로

막판으로 갈 수록 승점 싸움이 재미잇게 되었네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