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모터쇼 임솔아


인피니티 부스에 있었던 임솔아 입니다

시원시원하게 생긴 큰 눈과 입술이

정말 매력적인 레이싱 모델이네요



서울모터쇼는 처음가봐서

그래도 폰 카는 아닌데

화질이 마음에 들지 않네요



진짜 대포 렌즈로 찍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레이싱모델분들도 DSLR 아니면

눈길을 잘 안주신다는.. ㅋㅋ



입술도 빼꼼 내민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 임솔아



서울모터쇼에 처음에는 자동차만 보려고

갔는데.. 점점.. 모델에 집중하게 된다는..

카메라 질러버리고 싶은 욕구도

엄청 들었네요 ㅋㅋㅋㅋ



레이싱모델분들 키도 정말

다들 너무 크시고

몸매가 특히나 대박이였어요

제가 176인데 전부 저보다

크다는.... 난 그냥 오징어.. ㅋㅋ



인피니티 차량의 색상과

아이섀도우 색상을 마춘 듯한 임솔아

검은색 원피스가 정말 잘 어울립니당!



아... 보잘것 없는 카메라에

눈을 맞춰 주시다니 ㅋㅋㅋ

너무 감사합니당~~~



2017 서울모터쇼 임솔아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