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 비키니 레전드

 

인기 좋기로 소문 나고 소문나서

저기 달 나라 까지 알고 있을 만한

레이양

 

SNL 부터 광고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타 트레이너

 

 

트레이너라 그런가 역시 몸매 하나는

정말 예술이라는..

레이양은 비키니 뿐만 아니라

운동복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특히나 복근이 진짜 워메 ㅋㅋ

남자도 만들기 힘든데 얼마나

노력을 한거야!!

레이양은 정말 인기를 한몸에 받아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아요

 

특히나 레이양이 있게 끔 해준

LG 광고가 정말 레전드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나 이 수영장에서 나오는

볼륨감있는 바스트는

어느 여성이라도 부러워 하지 않을까요

 

 

레이양 비키니는 이 광고를 통해서

비키니도 엄청 유행했었던거 같아요

한 2~3년 전인거 같죠?

비키니 사이트에서도 이런게 엄청나게

비슷한 디자인이 많이 팔리더라구요

 

 

진짜 남자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부러워 할 만한 워너비 몸매

세젤몸 ㅋㅋㅋㅋ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는데

레이양 처럼 열심히 운동해서

나도 복근이나 하나 만들어 볼까

아니구나 6개가 있어야 되지.. ㅋㅋ

 

레이양 비키니 레전드 였어용~~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