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모델 이화리

 

레이싱모델 중에서 상위 순위에

랭크하고 있는 이화리 입니다

현재는 쉐보레 레이싱팀에 소속되어 있는 것

같구요~

 

1990년 6월 25일생이네요

키는 170cm , 몸무게 48kg 의

이상적인 몸매의 소유자네요

 

 

이화리 인스타그램에서

퍼온 사진이에요

얼굴은 동양의 미가 흐르고

몸매는 서구적이네용 ㅎㅎ

 

 

청순한 외모가 이화리의 인기비결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당

 

 

여친 짤 ㅋㅋㅋㅋㅋㅋ

새침한 표정도 매우 귀여워 보이는

레이싱 모델 이화리

 

 

2016 지스타에서 활동 할 사진인데요

킹콩 앞에 있는 이화리를 바로

구하러 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몸매도 이쁘시고 외모도 되시니

레이싱 모델뿐 아니라 연예계로

활동하셔도 잘하실 것 같은데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