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컴백 화보 공개

 

역주행 차트, 직캠등

새로운 연예계 신조어를 만들어 낸

EXID 컴백 소식이네요~

너무 이쁜 분들 빨리 보고 싶어영 ㅋㅋ

 

 

 

정화, 혜린, 하니, 엘리가 사진을 찍을 준비

하고 있는데용 ㅋㅋ

한명이 안보이네용?

 

 

다 같이 모여 있으니 이쁨ㅋㅋㅋ

정화가 더 성숙해 진 느낌이네요

 

 

정화는 막내 긴 막내인데

별로 막내 티가 안나 ㅋㅋㅋㅋ

 

 

쎈 언니 포스도 좀 풍기는

EXID

 

 

아래서 찍어도 굴욕이 전혀 없는 하니

 

 

손처럼 브이라인을 갖고 있는

하니

 

 

탄탄한 복근을 자랑하는 엘리 ㅋㅋ

 

이번 곡도 흥행 할 수 있을 지 궁금하네용~~~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