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시연 나이 진짜 이쁘네유

 

이번에 프리스틴이란 신입 그룹이 나왔는데

노래도 중독성 있고 괜찮은디여?

 

 

프로듀스 101 에 나왔던 주결경도

프리스틴 소속이네요

시연도 같이 나왔었는데

저는 이번에 알았네용 ㅋㅋ

 

 

90년 생으로 아이돌 치고는

어린 나이는 아니에용 ㅋㅋ

 

 

근데 시연 직캠을 보다 보니까

문득 궁금한 점이........ 직캠 찍으시는분이

같은 소속이신가........

계속 시선이 직캠 이라는.. ㅋㅋㅋ

 

 

어느 움짤이던 시선은 카메라를

향합니당 ㅋㅋㅋ

 

 

귀여운 표정도 너무 귀여운

프리스틴 시연 ㅋㅋ

아직 신인이라 그런지

표정이 살아 있네요 ㅋㅋㅋㅋ

진짜 과즙 튀는 표정

 

 

지금은 위우위우 라는 곡으로

활동하는데 노래가 첨에는

이상한거 같았는데 정말

중독성이 있네요 ㅋㅋ

 

 

시원시원한 입이 진짜

매력적인 듯

웃을 때도 환한 표정이

보는 사람도 기분 좋게 만드네용

 

 

슈퍼 히어로 시연 ㅋㅋ

 

마지막 하이라이트

웃는 모습의 시연 ㅋㅋ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