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의 귀여움 과즙 톡톡 움짤

 

진심 세젤귀 사나 ㅋㅋ

어쩜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을까요

 

 

이번 낙낙에서는 비중이

전 곡에 비해 좀 부족해 보이지만

그래도 사나의 귀여움은

계속 됩니당 ㅋㅋ

 

 

사나를 위해 맞춰진 듯한 안무 ㅋㅋ

사나의 귀여움은 항상 열일하는듯

 

 

내 맘을 두드려줘~

헤어스타일도 귀엽게 잘

했네요 양갈래로 땋은

스타일도 정말 잘 어울리는 사나

 

 

이번에 트와이스도 신곡이

새로 나온다고 하던데

또 어떤 사나가 컨셉으로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사나는 귀여움도 귀여움이지만

몸매도 정말 한 몸매 하는 것 같아요

옆 라인도 이쁘네여

 

 

이렇게 간혹 섹시한 매력을

뿜기도 하는 사나

연예인은 정말 아무나 하는게

아닌 듯 ㅋㅋ

 

 

한없이 귀엽기만 한 사나

얼굴 과는 다르게 스타일은

징 박힌 가죽 스커트에

빨간색 탑 ㅋㅋㅋㅋ

 

 

새로 나오는 신곡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후크송으로

귀에 꿀 발라 줄거 같은뎅~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트와이스 사나 흥해라~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