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나영 몸매 움짤


요즘 프리스틴이 정말 핫한

걸 그룹인거 같은데요! 

노래도 중독성 있고 자꾸자꾸

보게 되는 것 같네요


특히나 그 중에서 나영은

몸매가 좋기로 소문이 나서

또 찾아 봤지 뭡니까...ㅋㅋ



일단 프리스틴 나영은 그룹 내에서 가장

많은? 나이를 자랑한답니당 ㅋㅋㅋ

하지만 전혀 그러지 않아 보이니

흠은 아닌거 같쥬?? 



지금 키가 171cm , 50kg 진짜

비율이 환상 적이에요 키도 크고

해서 춤 출때 춤선도 시원 시원해

보이고 몸매가 정말 돋보이네요



최근 걸그룹 순위에도 많이 올라온

프리스틴입니다. 프로듀스 101 에도

멤버들이 많이 나오고 특히나

주결경의 힘이 크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프리스틴 나영도 전혀 밀리는 몸매나

미모가 아니라서 인기에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귀여운 미소와 외모 

그리고 환하게 웃을때 정말

매력 돋는 프리스틴 나영



완전 오늘 이쁜 친구 하나

새로 알았네요 ㅋㅋ 



앞으로도 프리스틴 나영 움짤을

많이 많이 만들어 봐야 겠어요


프리스틴 나영 몸매 움짤이였어요~


포스팅이 괜찮았다면 공감!! 

눌러주세용~~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