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희 비키니 치명적인 몸매


안녕하세요~ 날씨도 좋고~

여행가고 싶은 날씨네요~

달샤벳 몸매담당 우희가

치명적인 몸매로 비키니를

뽐냈는데요 사진으로 한번

보러 갈까요?



모든 사진은 우희 인스타에서

퍼온 사진인데요 앉아만 있어도

몸매가 눈에 띄는 건 역시 우희



우희가 인기가 많은 건 아무래도

이런 청순한 외모도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청순함속에서도

섹시함이 눈에 보이는 것!



청순하면서 귀여운 외모도 가지고

있고, 특히나 춤을 출때 그 매력이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같은 멤버 세리도 한 몸매 한던데

다음번에 세리 몸매로 한번 움짤을

만들어 보려 합니당 ㅋㅋㅋ



우희 인스타 제일 최근 사진이네요

공연중에 팬분이 찍어주신듯 ㅋㅋ



어쩜 이렇게 눈도 동글동글

이쁘고 결점이 하나 안보일까요?

멤버 중에서 가장 많이 먹는 멤버가

우희라던데.. ㅋㅋㅋㅋㅋㅋ



대망의 우희 비키니

새하얀 피부가 더 자극적인

비키니 사진이에요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바로 헉! 소리 나게 하는

고런 매력이 아닐 까요?




이상 우희 비키니 치명적인 몸매 였습니당!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