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녹녹 직캠 움짤

 

이번에 나온 신곡도 역시나

트둥이라 불릴만하게 너무 귀엽네용 ㅋㅋ

 

 

 

특히나 나연의 트레이드 마크인

웃음! 너무 귀여운데용~~

 

 

토끼 같은 귀여움이 물씬 보이는 나연의 직캠 움짤

 

 

나연이 저는 엄청 마른줄 알았는데

보니까 또 허벅지도 탄탄허네요

 

 

안무에 따라 표정이 바뀌는 나연

팬 서비스가 확실하죠?

 

 

녹녹녹녹 마이 도어~

진짜 코디도 너무 귀엽게 잘 했네요

 

 

개인적으로 나연은 머리 안 잘랏으면

좋겟는데 말이에용 ㅋㅋㅋ

긴 웨이브 머리가 잘 어울리네요

 

 

지금도 인기 차트에 상위 랭크 되어 있던데

노래도 중독성 잇고 괜찮은거 같네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