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아 인스타그램 몸매 애플힙 움짤

 

옴마나 세상에, 제가 차를 좋아하다 보니까

이런 저런 차 사진을 많이 보는데

그러다 한 레이싱모델을 보았는데

첫눈에 반해버렸네요

 

 

바로 차정아 양인데요,

완전 내 스퇄!!! ㅋㅋㅋㅋㅋ

내 스탈이면 뭐하냐고 ㅋㅋㅋ

 

 

완전 베이비페이스에

몸매는 완전 글래머러스한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뭐 그런

모델이 아닌가요? ㅋㅋㅋ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이 많으신데

정말 풍만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차정아 양입니당

 

 

그 뭐냐, M16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케이블 엠씨도 맡았었는데

역시나 남성분들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이런 몸매 좋은 모델을 엠씨로 ㅋㅋㅋ

 

 

예전에 탑기어 코리아에서

맥스걸로도 활약 했던

그런 모델이였슴다!!!

처음에 보고 깜놀했는디;;

 

마녀사냥에서도 나왓었는데

와............ 진짜.. 그냥 와..... ㅋㅋㅋㅋㅋ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