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알고 보니 애교 쟁이


완전 빠져버린 블랙핑크 제니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프로그램이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뷰티 프로그램 같아영

이하니랑 블랙핑크 멤버가 전부 나왔어여



큰 눈에서 나오는 눈 웃음과

큰 입 함박웃음이 정말

마음을 녹아내리게 하네용 ㅋㅋ



그냥 쳐다 보는 것도

너무 귀여운 제니 ㅋㅋ



애교를 부리고 자기도 

어쩔줄 몰라하는 모습까지

귀엽죵? ㅋㅋㅋㅋㅋㅋㅋ



지수에게 계속 달라 붙는다는

블랙핑크 제니 ㅋㅋㅋㅋ 



진짜 블랙핑크는 전부

매력덩어리 인듯 비쥬얼도 정말

이쁘구 ㅋㅋㅋㅋ    



화장품 리미티즈 제품은

일단 구매부터 한다는 제니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