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트레이너 근황 인스타그램

 

이연희 닮은 꼴 몸매 짱

트레이너로 매일 아침 1분을 책임 졌던

트레이너 인데요, 원래는 요가 강사로

유명햇었지만 요즘에는 필라테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것 같아요~

 

 

진짜 이연희 닮지 않았나요?

박초롱 트레이너는 지금 84년생으로

쥐띠네요 ㅎㅎ 이뿌당~~

 

 

운동을 하던 분이라 역시나

라인이 정말 다 살아 있어요

 

 

익살스러운 표정도 너무 이쁜

박초롱이네요 사진은 전부

인스타그램에서 퍼 왔습니당

주소는 잇다 마지막에 투척할게요!

 

 

박초롱 트레이너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렇게 운동하는 모습도 동영상으로

강의를 하시더라구요!

 

 

표정도 다양한 박초롱 트레이너

진짜 너무 이쁜 미모를 가지고 있어서

연예인이라고 해도 그냥 믿겠어요!

 

걸 크러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초롱 트레이너 근황 인스타그램이였어요

 

박초롱 트레이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