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혜정 몸매 직캠 움짤 인스타그램

 

요즘 푹 빠져 있는 혜정

AOA 에서는 설현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

전 개인적으로 혜정이 더 좋네용 ㅋㅋ

 

 

 

이번에 익스큐즈미란 곡으로 활동하는데

완전 통통 튀는 안무에 중독성 甲

 

 

데뷔 초에는 설현과 같이

살이 좀 올랐었던데

진짜 이번앨범 보니까

뼈밖에 없음 ㅜㅜ

 

 

큰 눈에 쌍꺼풀

이목구비 뚜렸하고

정말 딱 미인의 상이라고나

할까요. ㅋㅋ 혜정 몸매도

완전 육감적인듯

 

 

살랑 살랑 웨이브

키도 크도 AOA 내에서

피지컬 담당 하는 것 같은 혜정 몸매

 

 

고양이 컨셉도 젤 잘 어울림

저 머리띠는 우리 딸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윙크 할때 심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는 삼촌 맘으로 다가 다가가야지

AOA 혜정 몸매 직캠 움짤 인스타그램

 

혜정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