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아 비키니 몸매

 

레인보우에서 큰 주목을

받지는 못한 오승아 양

하지만, 홀로서기를 시작한 후

그녀에 대해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네요

 

 

 

과거 푸켓인가 어디 여행지에가면서

자신이 가져온 비키니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기쁨을 듬뿍 준 프로

 

 

첫 비키니를 봤을 땐

그렇게 몸이 좋은 지 몰랐었다

그냥 수영복이구나 했는데..

 

 

왐마... 코피 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 째 비키니를 입자마자

오승아 양이 달라 보임 ㅋㅋㅋㅋㅋㅋ

 

 

레인보우에 김재경, 조현영등

몸매 좋은 멤버가 많아서

이슈를 못 받았던건가?

왜 이런 몸매가 이슈가 안된거지

의아해 햇었네요

 

 

이 비키니는 일부러 한치수 적게 사서

영혼까지 끌어올린다고 직접 얘기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드라마에도 나오는 것 같던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많은 사랑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여행도 자주자주 가세요!!!! ㅋㅋㅋㅋ

 

오승아 비키니 몸매를 마칠게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