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설화 인스타그램 몸매 뒤태 사진 모음

 

머슬매니아 출신 몸짱 방송인인가요

유승옥 뒤를 이어 최설화가

머슬매니아 타이틀을 물려받았네요

 

 

 

눈꽃 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 최설화

피부도 정말 눈 처럼 하얗네요

 

 

머슬매니아 비키니부분 우승을 한 것

같은데요, 정말 뒤태는 예술이네요

최설화 인스타그램에서 여러가지

머슬매니아 정보도 가끔 주더라구요

 

 

근데 우리나라에 언제부터 이렇게

바스트가 튼실한 분이 많아 졌을까요

ㅋㅋㅋㅋㅋ 요즘 인스타그램 보면

진짜 신기하다는..;;

 

 

남성 전문 잡지인 맥심에서도

몸매 자랑이 한창 중인 최설화

 

 

사진은 전부 최설화 인스타그램에서

퍼왔는데요 주소는 맨 아래서 투척하도록

하것습니당 ㅋㅋㅋㅋ 아니 그냥

전동 스쿠터만 타고있는데도

엉덩이가 화나있네요.. ㅋㅋㅋ

 

역시나 비키니 사진은 전혀

굴욕이라고는 찾아 볼 수 없고

완전 골반 미녀네요

 

최설화 인스타그램 몸매 뒤태 사진 모음이였어요

 

Posted by 김대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