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회 분위기도 좋지 않은 상황에서

모 처럼 축하할 만한 뉴스가

나오더라구요! 바로 오상진과

김소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입니다

 

 

사진은 김소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서

퍼 왔는데요~ 정말 선녀 같은 이미지를

가진 선한 처차네요~

 

 

드레스 입은 김소영 아나운서

볼륨도 상당히 있네요~!

몸매도 너무 좋은 데요

부러운 오상진 ㅜㅜ

 

 

김소영 아나운서는

MBC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2012년 30기로 MBC로 입성 했는데요

오상진 아나운서는 4기 빠른 26기네요

 

 

진짜 러블리한 매력도

엄청 많은 김소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가보니까

게임도 자주 하시더라구욬ㅋ

 

 

일하는 모습도 참허다~

이런 김소영 아나운서 모습에

오상진도 반한게 아닐까요?

 

4월 30일 결혼 발표를 했으니까..

이제 정말 바쁘겠네요!

 

서로.. 의견 다툼도 많을테고.. ㅎㅎ

원만 하게 잘 해결하고

결혼을 축하 드립니다~~

 

김소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을 마칩니당!

 

 

Posted by 김대오
,